대호프린팅
고객센터
공지사항
1.당사의 배송업무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대행하고 있으며, 물건의 하자검수없이 배송됩니다.
2.여러공정을 거치다보면 인쇄사고 일어날 수 있으며, 완성된 제품의 이상유무 확인없이 배송된 제품의 대하여
A/S요청시 발생되는 납기지연 및 운송비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3.접수된 데이터는 1주일관 보관하고,출고된 제품은 1주일간 보관 후 별도 연락없이 폐기처분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라며 폐기 처분된 제품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당일 출고된 인쇄물도 본사와 택배사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발송되지 못할 수도 있으며 그에 따른 발송 배송비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당사 직원들과의 전화상의 약속은 일반적인 출고예정일 뿐 인쇄 공정상 납기 지연은 발생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제작비 환불,신문삽지대금,배송비,손해배상 등의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6.후가공이 많거나 인쇄가 진할경우,휴가철,재작업 등은 납기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7.당사의 책임 범위는 출고까지이며 배송 중 발생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호 : (주)대호프린팅 | 대표 : 유혜경 | 사업자등록번호 : 604-88-01963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서울중구-0103호
주소 : 서울 중구 동호로33길 24 (오장동) 센트마상가 b1035호

Copyright 2015. (주)대호프린팅 Co. all rights reserved.